티스토리 뷰

글로벌 브랜드 로고 디자인 - 글로벌 기업 로고

 

 

브랜드와 기업의 아이덴티티는 기업의 이미지와 마켓팅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제품을 더 쉽게 인지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세계적인 브랜드는 수치로 정하기 어려울만큼 엄청난 가치를 갖습니다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를 갖는 코카콜라 로고 

 

 

 

 

 

2008년 새롭게 제작된 펩시 콜라 로고

로고와 더불어 광고 등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다양한 이슈를 만들어내는 것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월트 디즈니의 친숙하고 동화적인 로고

독일의 노이슈반슈타인 성이 모티브입니다

 

 

 

 

 

 게임기 시장의 강력한 브랜드 닌텐도 로고

 

 

 

 

 

수많은 패러디를 만들어 낸 퓨마 로고

 

 

 

 

 

 

명확한 컬러대비가 인상적인 페덱스 로고

E 와 x 사이에 빠른 배송을 의미하는 화살표가 있다는 사실도..

 

 

 

 

 

 

특유의 스프라이트 문양이 결합한 아디다스 로고

1990년대에 바뀌었으며 아디다스의 미래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잎모양의 로고는 클래식 제품에만..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인 나이키 로고

로고가 만들어진 배경에 관한 이야기로도 유명합니다

나이키 Swoosh 는 1971년에 그 당시 대학생이었던 Carolyn Davidson에 의해 디자인 된 것으로

승리의 여신의 날개를 형상화한 것이라고 합니다

 

 

 

1972년  그래픽 디자이너  Paul Land에 의해  디자인 된 IBM로고
1972년 이후 40여년간 변함없이 사용되고 있는 이 로고도 이전에 여러번의 변형을 거쳤다는...
가로 줄무늬를 통해서 속도와 힘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플의 아이콘 애플 로고

 블랙과 화이트의 모노톤으로 표현한 애플의 2000년대 로고

애플은 1970년대 초기 뉴튼과 사과나무를 상징하는 로고를 시작으로
1990년대에는 아쿠아 형식의 로고를 거쳐 지금에 이르기까지
 브랜드의 변화에 따라 로고를 바꿔오고 있습니다

 

 

 

 

테크놀러지의 기업 아우디사 로고

아우디 엠블럼의 4개의 원은 Auto Union의 합병된 네개 회사를 의미하는 것이며

(Audi, DKW, Horch, Wanderer)

아우디로 연합

 

 

 

 

 

 Ruth Keadr에 의해 디자인된 구글사의 로고
Catull typeface를 기본으로 만든 로고타입

 

 

고객사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제안합니다
홈페이지 디자인 상품 20% OFF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